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8-11-22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214주소복사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동료 2종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라스’와 ‘그리드’를 최초로 공개한다. 

‘타락의 칠죄종’ 소속의 신규 동료 ‘라스’는 항상 강렬한 분노에 휩싸여 있는 궁수 캐릭터다. 자신을 분노하게 하는 적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히는 능력을 지녔다. 

‘그리드’는 아군의 마법사를 복제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소환사다. 탐욕의 화신으로 공격한 적의 버프를 빼앗아 오는 능력을 발휘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다가올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피니티 소환권’, ‘루비’,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아크 패왕 동료 선택권’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초월 칼리돈’, ‘요일 던전 입장 할인’, ‘우주 대괴수 군단 3차 침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인 프로모션으로 4년 6개월 이상 롱런,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올라섰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