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가 인기 BJ들과 해외선물 관련 특집 퀴즈쇼를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해외선물 관련 특집 BJ퀴즈쇼, ‘모두의 선물’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미국 최대 선물거래소인 CME그룹 17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CME그룹과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제작을 공동으로 지원한다.

‘모두의 선물’은 다소 생소한 해외 선물 상품에 대한 정보를 일반인의 시각에서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아프리카TV는 예능적인 요소를 가미해 BJ와 함께 해외선물에 대한 퀴즈를 풀며 관련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작했다.

퀴즈쇼에는 BJ최군, 세야, 망치부인, 기뉴다, 킹기훈 등 아프리카TV 인기 BJ 16명이 참여해 대결을 펼친다. 방송은 각 4명의 BJ가 대결하는 4번의 예선과 각 회차 1등이 마지막 승부를 겨루는 결승전으로 진행된다. 한보람 아나운서와 BJ 까루가 공동 MC를 맡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금 200만원이 걸린 결승전은 12월 19일에 열린다. 방송은 오늘부터 5주간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아프리카TV 해투빠방 공식 계정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모두의 선물’외에도 해외선물과 관련된 다양한 오리지널 방송 콘텐츠를 계획 중이다. 2019년 1분기에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실전투자대회를 계획하고 있으며, BJ들과 투자 전문가를 매칭하는 등 해외선물에 대한 일반 대중의 충분한 이해를 도울 콘텐츠들을 다방면으로 기획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