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11-0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103주소복사

이카루스M, 최강의 길드를 가리는 ‘길드전’ 업데이트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9일 ‘길드전’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길드전’은 10명의 길드원이 한 팀이 되어 10분간 상대 길드와 결투하는 신규 콘텐츠다. 필드에 소환되는 몬스터와 석상 또는 상대 길드원을 처치해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22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길드 레벨은 길드전을 통해 획득하는 경험치로 상승 시킬 수 있다. 길드 레벨이 올라가면 길드원 전체의 전투력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길드전 등급이 올라가면 길드원 전체에게 보상이 지급된다.
 
특히, 5개의 석상을 파괴 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불카누스’를 제거하면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 수세에 몰린 길드라도 단숨에 역전이 가능하다.
 
여기에 새롭게 길드원들의 결속을 위한 전용 공간인 ‘길드 아지트’가 추가된다. ‘길드 아지트’에서는 길드의 빠른 성장과 길드원만이 참여할 수 있는 보스 레이드, 특별한 펠로우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동일한 조건의 장비 2개를 합성해 더 높은 단계의 각성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장비 초월’ 시스템이 추가됐다. 장비 초월 진행 시 최대 3각성 10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한 ‘3각성 장비’ 획득이 가능하다.
 
'이카루스M'은 오는 30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아크리움’으로 참여 할 수 있는 경품 응모 이벤트를 두 차례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S4’, ‘에어팟’, ‘아이패드 프로 10.5’ 등을 선물한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