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11-0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075주소복사

라그나로크 온라인,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 던전 업데이트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신규 던전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신규 던전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는 170이상 고레벨 유저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프론테라의 미궁숲을 새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론테라 북쪽 필드의 미궁 던전에서 만난 ‘이레네’가 유령이 된 이야기와 함께 진행되는 12가지 퀘스트는 게임 플레이에 대한 동기를 부여해 재미를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이와 함께 ‘모르피셔스의 두건’, ‘모르피셔스의 쇼올’, ‘모르피셔스의 반지’ 등 기존에 사용하던 8종의 아이템을 ‘에스메랄다’를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혼돈의 바포메트’, ‘혼돈의 바포메트 주니어’, ‘혼돈의 사이드와인더’ 등 총 10종의 신규 카드도 획득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그라비티는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일 퀘스트를 50회 이상 완료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작고 예쁜 양초 ▲약재봉투 ▲차가운 성수 ▲작은 손전등을 각 5개씩 제공하며, 100회 이상 클리어한 유저 3명에게 ▲무료캐시 3만원 ▲카츄아의 비밀열쇠 3개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 주간 퀘스트를 3회 이상 클리어 한 유저들에게도 무료 캐시와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일루전 오브 라비린스의 퀘스트 보상 경험치가 30% 증가하는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