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11-0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1002주소복사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외모지상주의' 야외 홍보 행사 '지스타 2018'서 개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오는 15일부터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8’ 현장에서 올 4분기 출시를 앞둔 모바일 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의 야외 홍보 행사를 개최한다.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대표 김준구)을 통해 연재 중인 최고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이 개발 중인 신작으로, 원작 웹툰의 재미난 스토리를 감상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원작 웹툰 이상의 재미를 선사할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의 출시가 임박했다는 소식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한 것으로, 11월 17일 오후 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부산 벡스코 야외 광장 내 카카오게임즈 부스에서 마련된다. 
 
특히 '외모지상주의' 웹툰의 원작자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태준’ 작가가 방문해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외모지상주의' 게임 쿠폰 등 다양한 기념품을 선물하는 다채로운 부대 행사가 동시에 열린다. 
 
이번 행사에 대한 세부 정보는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지난달 23일(화)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진행 중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번너클 뽀시래기 인싸 패키지’와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 시 ‘다이아(게임 재화)’ 1,000개를 추가 제공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