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30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태고] 피치’는 아군의 체력과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지원형 캐릭터로 귀여운 외형과는 달리 강력한 지원 스킬을 자랑한다. 신규 캐릭터 ‘[태고] 피치’는 오는 11월 12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4 ACT12 6개의 스테이지도 새롭게 추가됐다.

다음으로 할로윈을 맞이해 오는 11월 13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할로윈 뽑기를 통해 ‘[진] 공포의 프레디 진태진’, ‘[태고] 악령에 빙의된 웅녀’ 등의 다양한 이벤트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할로윈 강림던전을 특별 오픈하는 등 할로윈을 기념한 색다른 이벤트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추가된 ‘[태고] 피치’는 귀여운 외형에 아군을 든든하게 지원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라며, “신규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할로윈을 맞이해 이벤트 뽑기 등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