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159회 서울 코믹월드’에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의 부스를 오픈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부스 참여는 그동안 게임을 사랑해준 유저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현장에서는 ▲게임 인증 이벤트, ▲굿즈 전시, ▲룰렛 이벤트 등으로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특히, 부스 내 ‘게임 인증 이벤트’ 및 ‘특훈 이벤트’ 섹션에서는 아직 게임을 접해보지 못한 관람객들에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시연 기회를 제공해 시선을 끌었다.
 
이 외에도 현장에서 진행된 룰렛 이벤트에는 많은 방문객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앙상블 스타즈’ 굿즈 및 신규 유닛 등신대에 방문객들이 몰려 사진 촬영을 위한 대기가 길어지는 등 게임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올 1월, 서비스를 시작한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는 개성 넘치는 8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1명의 아이돌을 대결, 미션 수행을 통해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최근에는 ‘이츠키 슈’와 ‘카게히라 미카’로 구성된 2인조 유닛 ‘발키리’ 업데이트를 예고해 또 한 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