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룽투코리아가 대표 게임인 ‘열혈강호 for kakao’가 출시 1년만에 누적 매출액 400억원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출시 직후 이틀만에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고 원스토어 최고 매출 1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3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 돌풍을 이어간 끝에 누적 매출 400억원을 달성하게 됐다”며 “’열혈강호 for kakao’가 룽투코리아 대표 게임인 만큼 지속적인 흥행을 통해 룽투코리아 실적 성장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 IP를 활용한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게임이다. SD캐릭터로 구현된 그래픽과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추억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로 유저들 사이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열혈강호 for kakao’ 이외에도 최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촉문’(가칭)과 ‘드래고니안 사가’(‘검과마법’ 일본 타이틀)가 정식 서비스 시작을 앞두고 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런칭시켜 지속적인 흥행 몰이에 나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