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이 학생부종합전형 및 특목고 입시 전문 교육 기업인 지엠에스플렉스(GMSPLEX, 대표 조창모)와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와이디온라인의 국내 및 해외 게임 서비스를 통해 축적한 인프라와 지엠에스플렉스가 보유한 교육 솔루션 및 R&E교재, PBL교구 등의 교육사업 노하우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입시 통합 관리 프로그램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체결됐다.

지엠에스플렉스에서 선보이는 입시 통합 관리 프로그램은 팀플레이 방식으로 학생들에게 교과, 비교과 관리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하나의 팀을 이룬 학생들에게 주요 과목에 대한 교과내신 관리뿐만 아니라 독서 멘토링, 진로적성검사 등의 비교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지엠에스플렉스는 국내 유일의 학생부종합전형대비 전문 기업으로 최근 대입 학생부종합전형이 70%이상 확대되고 비교과 활동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학생 및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교육 기업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자사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활용해 지엠에스플렉스의 최대 고객이라 할 수 있는 입시 준비생을 타깃으로 한 교육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