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0일(수),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마그넷(대표 김소희)이 개발한 캐주얼 모바일 링크 퍼즐 게임, ‘프렌즈타워 for kakao’의 전체 이용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백만타워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지난 1일 이용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한 ‘프렌즈타워’는 ‘카카오프렌즈’와 방문 손님의 주문을 퍼즐로 수행하고 ‘나만의 타워’를 쌓아나가는 독특한 콘셉트의 미션형 퍼즐게임이다. 이 게임은 링크 퍼즐만의 짜릿한 손맛과 나만의 스타일로 각 층을 꾸밀 수 있는 아기자기한 디자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며 순항 중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워’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10일(수)부터 31일(수)까지 총 3주간 ‘백만타워 페스티벌’을 진행,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1주 차에는 ‘우리 함께 100콘 100콘미’ 접속 이벤트와 ‘친구와 함께 백만타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16일(화)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들에게 인 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2주 차인 17일부터 23일에는 ‘BAAAM! 6일 특별 출석부!’ 이벤트와 ‘백만타워 기념 부드러운 토끼 베리가 찾아왔어요!’ 이벤트를 통해 접속 후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마지막 주인 3주 차에는 ‘핫타워 10판판판!’ 이벤트를 진행, 플레이한 게임 판 수 별 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총 100판을 플레이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현물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손 뗄 수 없는 재미의 ‘프렌즈타워 for kakao’와 ‘백만타워 페스티벌’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게임하기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