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10-1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0716주소복사

데스티니차일드, 2주년 기념 일러스트 전시회 개최 예고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국내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일러스트 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데스티니 차일드’의 국내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전시회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 전시회’의 는 10월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총 10일간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갤러리원’에서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는 ‘데스티니 차일드’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게임을 통해 접할 수 있었던 매력적인 캐릭터와 배경 아트워크를 다양한 재해석을 통해 완성도 높은 별도의 작품으로 만들어내 진행하는 이번 일러스트 전시회는 기존 게임 유저분들은 물론 일반 관람객들이 게임의 문화적 가치와 예술적 가치를 이해하고 느낄 수 있도록 하려는 목적으로 기획했다. 이와 함께 게임의 매력적인 세계관도 고스란히 전할 뿐만이?아니라, ‘데스티니 차일드’를 플레이 했던 이용자라도 잘 알 수 없었던 비하인드 컨셉 아트들을 접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행사장 지하 2층부터 지상 1층까지 갤러리 곳곳에는 다수의 ‘데스티니 차일드’ 아트워크가 전시된다. 게임을 통해 공개된 캐릭터의 초 고해상도 작품부터, 직접 연필로 그린 김형태 작가의 원화까지 김형태 대표를 비롯해 10여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다양한 작품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시 뿐만 아니라 전시작품들이 초고화질로 인쇄된 대형 사이즈의 2주년 기념 한정판 아트북 및 일부 전시된 일러스트의 한정판매도 진행된다. 전시회 2일차인 27일에는 전문 코스프레팀 TeamCSL의 코스프레 행사를 진행하면서 관람객에게 다양한 만족감을 선사한다는 목적이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는 “한국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좀 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자 이렇게 전시회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게임 속 일러스트 작품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금번 전시회를 통해 좀 더 많은 분들께서 데스티니 차일드에 애정을 가지실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