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8’(이하 ‘컴프매 LIVE 2018’)이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3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한 ‘컴프매’는 지난 5년간 KBO리그를 대표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자리해 왔으며, 이번 출시 5주년을 맞아 오랜 기간 동안 ‘컴프매’를 아껴준 많은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모든 유저들에게 ‘컴프매 5주년 기념 배지’가 선물로 지급되며, 팀 생성 5주년을 맞은 유저들은 각자의 구단 창단일에 맞춰 ‘위시 몬스터 선수 영입권’과 ‘팀 창단 5주년 기념 배지’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0월 5일 이후 계정을 생성한 신규 유저들에게는 ‘몬스터 선수(구단선택)’, ‘특수능력선택권Lv3’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고 새롭게 복귀한 유저 및 기존 유저들에게도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5주년 기념 카운트다운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몬스터 선수’, ‘특수능력변경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5글자의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5자 토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 밖에도 11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5주년 기념 글자 획득 웹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에서 획득한 글자를 모아 문장을 완성할 경우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컴프매 LIVE 2018’은 KBO를 기반으로한 국내 대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단 운영의 사실적 재미를 높여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이번 ‘컴프매 LIVE 2018’의 5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