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9-28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0640주소복사

리니지M, 두 번째 에피소드 ‘THE LASTAVARD’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28일 두 번째 에피소드 ‘THE LASTAVARD’(이하 ‘라스타바드’)를 업데이트 했다.

모든 이용자는 28일부터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투사’로 플레이 할 수 있다. ‘투사’는 리니지M의 7번째 클래스이다. 원작 PC 리니지에는 없었던 리니지M 만의 근거리 공격 특화 클래스이다. ▲드래곤 리플랙팅 (적의 공격 대미지를 축적하여 반사) ▲드래곤 스턴 (약점 노출 단계에 따라 적중 확률 상승) ▲카운터 어썰트 (물리 대미지 방어)등 ‘투사’만의 강력한 스킬(skill,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엔씨(NC)는 신서버 ‘라스타바드’를 28일 오후 6시에 오픈한다. ‘라스타바드’ 이용자에게는 캐릭터(character)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라스타바드’에 최초로 접소하는 캐릭터에게는 ▲드래곤의 다이아 몬드(이벤트) 100개 ▲축복 받은 변신/마법인형 카드 상자를 지급한다. ‘라스타바드’ 이용자는 70레벨까지 몬스터 등을 사냥할 때 추가 경험치 500%를 얻을 수 있다. 매일 우편함으로 지급되는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신규 콘텐츠 ‘월드던전 라스타바드’를 이용할 수 있다. 월드 던전 라스타바드는 각 월드(10개 서버)의 이용자가 한데 모여 전투를 벌일 수 있는 통합 던전이다. 라스타바드 던전은 지하 1층~지상 4층으로 이뤄져 있다.

엔씨(NC)는 에피소드 라스타바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1일까지 ‘경험치 합산 이벤트’와 ‘암흑룡의 성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경험치 합산 이벤트’를 통해 2개 캐릭터의 경험치를 1개 캐릭터로 합할 수 있다. 70레벨 이상 이용자는 1인용 인스턴스 던전(instance dungeon)인 ‘암흑룡의 성소’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 공략을 완료하면 ‘영웅 무기 상자’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10월 31일까지 ‘태고의 옥새 이벤트’와 ‘새로운 역사가 되어라 시즌4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태고의 옥새’ 아이템을 게임 내 상점에서 100아데나(게임내 재화)로 구할 수 있다. ‘새로운 역사가 되어라 시즌4’ 기간 종료 후 캐릭터 육성 및 순위에 따라 갤럭시 노트 9,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