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특별한 명절 이벤트, ‘추석N박물관: 쇼미더비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N박물관: 쇼미더비트’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가상현실(VR) 리듬액션 게임을 활용한 서바이벌 방식의 게임 대회다. 총 두 단계로 진행되는데, 무작위의 추첨곡을 플레이하며 정해진 시간 동안 생존해야 하는 '메인 스테이지'와 메인 스테이지를 통과한 참여자들이 보다 높은 난이도의 곡을 제한 시간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보너스 스테이지'로 나뉜다.

모든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주어지며, 보너스 스테이지 진출자와 최고 득점자에게는 보다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현재 출시된 가장 고성능의 HMD(Head Mounted Display) 중 하나인 ‘HTC 바이브 프로(HTC Vive Pro)’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이 하루 지난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되며, 오후 2시에 시작한다. 행사 시작 30분 전부터 박물관 3층에서 선착순 참가 접수를 받으며, 일행 당 1명만 신청할 수 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9월 24일 추석 당일은 휴관이다. ‘추석N박물관: 쇼미더비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박물관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