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HoYo(miHoYo Limited,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X.D.글로벌(엑스디글로벌)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가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업데이트의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용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발키리 슈트와 기숙사 테마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후카 A급의 신규 발키리인 ‘백야집사’와 카렌 카스라나 성녀의 기도 각성 슈트인 ‘제6야상곡’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한층 더 강화된 전투력으로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의 메인 스테이지 ‘여왕 강림’이 개방된다. 또한, 새로운 숙소인 ‘모래사장 숙소’도 새롭게 오픈 되어 발키리들과 함께 모래사장 파티를 즐길 수도 있게되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추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어 4성 코스튬 테레사의 ‘석양이 지는 바닷가’, 브로냐의 ‘감해의 약속’, 사쿠라의 ‘여름색 벚꽃의 꿈’, 백야집사의 ‘봄바람 나들이’까지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붕괴3rd’는 강한 개성의 발키리를 지휘하여 붕괴에 맞서 싸우는 모바일 액션 RPG로, 화려한 그래픽과 실감나는 타격감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카툰 렌더링이 적용된 캐릭터는 물론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컨트롤 방식과 자동사냥이 아닌 직접 조작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점 역시 게임이 가진 큰 매력이다.

miHoYo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만나보실 수 있는 신규 콘텐츠들을 공개했다.” 라며, “함께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라고, 앞으로도 더욱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아낌없는 성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붕괴3rd’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전 진행된 사전예약을 통해 사전예약 달성자 수에 따른 다양한 보상을 지급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붕괴3rd’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