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이 홍보모델 이시언과 홍진영의 CF 촬영 스틸컷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CF촬영 스틸컷에서는 먼저 공개된 CF에서 두 명의 홍보모델 이시언과 홍진영이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뒷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이처럼 또 다른 모습을 통해 이용자에게 다가가는 홍보모델과 ‘삼국지M’의 모습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은다.

한편, ‘삼국지M’은 이시언과 홍진영 두 명의 홍보모델이 등장해서 계속해서 사랑받는 게임이 되기를 응원하는 CF 메이킹필름을 공개한 바 있다. CF 메이킹필름은 두 명의 홍보모델이 장난스럽게 다투는 모습과 화기애애한 촬영장의 분위기를 담았고 이와 같은 유쾌한 모습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응답하라 1997’, ‘투깝스’, ‘라이브’ 등 다양한 작품과 ‘나 혼자 산다’와 같은 예능에서 털털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새로운 드라마 ‘플레이어’에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인 이시언은 한국을 비롯한 중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6개국과 펼치는 글로벌 서버 업데이트를 알리고, 다시 한번 홍보모델로 선정된 소감을 밝혔다.

‘사랑의 배터리’, ‘엄지 척’, ‘잘가라’ 등의 수많은 히트곡과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적인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 번 진행된 ‘삼국지M’ 관포지교 유저초청회에서 화려한 무대와 통통튀는 매력을 직접 보여주기도 한 가수 홍진영은 목소리와 채팅을 통해 전략지휘부터 소통까지 가능한 BJ 캐스트 시스템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삼국지M’은 고퀄리티의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구현된 삼국지 역사 속 장수들과 함께 화려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SLG이다. 이용자는 장수들을 쉽고 간편하게 육성하고, 이들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술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신만의 군부대를 육성해 세력을 키우고 영토를 확장해나가면서 벌이는 치열하고 짜릿한 대규모 전투 역시 이 게임의 매력이다. 개인 플레이를 비롯해 연맹원들과의 연맹구축을 통해 서로 협력하며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도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미 공개한 메이킹필름에 이어 삼국지M의 새로운 홍보모델인 이시언과 홍진영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라며, “스틸컷과 영상에서처럼 두 홍보모델이 다양한 모습으로 알려나가는 삼국지M만의 특별한 매력을 이용자분들도 직접 플레이하면서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