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8-3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0322주소복사

1인칭 슈팅 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 실시

전 세계적으로 호평받은 다중접속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Guardians)를 정식 출시에 한 발 앞서 만나볼 수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가 한국에서 31일 시작됐다.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도 아울러 마련된다.

31일 오전 9시부터 9월 3일 오전 9시까지 주말을 낀 만 사흘 내내,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한 누구나 게임 라이선스 구매 없이도 데스티니 가디언즈 PC 버전을 출시에 앞서 먼저 이용할 수 있다.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는 9월 5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최신 확장판 포세이큰(Forsaken)에 포함된 콘텐츠를 제외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게임 내 기록이 각 개인의 Battle.net® 계정에 저장 및 유지되므로, 플레이어들이 인류의 절멸을 막기 위해 시작하는 위대한 모험에서 남들보다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

특히, 9월 2일(일) 오전 2시부터 다음 날인 9월 3일 오전 2시까지 만 하루 동안은 포세이큰(Forsaken) 콘텐츠 가운데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경쟁/협동전 모드인 '갬빗(Gambit)'을 즐길 수 있다.  

PvE와 PvP 양쪽의 특징이 잘 버무려진 새로운 혼합형 4 대 4 대격전 모드인 갬빗은 협업과 경쟁, 어떤 쪽을 선호하든 관계 없이 모든 유형의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콘텐츠다.  이번 일요일 PC방을 찾는 이들에게, 출시 이후 경험하게 될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정수를 먼저 만끽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많은 한국 플레이어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준비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이용 혜택은 정식 출시 전인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도 제공될 예정이다.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길 경우 경험치 25% 부스트를 통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며, 매주 최고 등급인 ‘경이(exotic)’ 아이템 4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강력한 무기와 방어구들을 사용해 게임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다.  

‘경이’ 아이템은 한국에서만 등장하는 특별한 게임 내 NPC인 유나(Yuna)를 통해 확보할 수 있다.

기간 중 PC방을 찾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다양한 실물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PC방 프리미어에 참여한 후,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Guardians): PC방 프리미어 기념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0여 명의 플레이어들에게는 특별 제작된 전동 킥보드와 스케이트보드, 헤드셋/마우스 등 게임 기어, 무드 조명, 무선 충전기, 여행 가방, 지갑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모든 선물들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테마로 맞춤 제작되어, 플레이어들의 자부심과 수집욕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