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8-2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0286주소복사

게임빌, 히어로 육성 전략 RPG ‘자이언츠워’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빌이 최신작 ‘자이언츠워(GIANTS WAR)’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에 임할 수 있도록 게임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히어로의 진화 등급을 기존 6성에서 7성으로 확대해 더욱 강력해진 히어로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7성으로 진화하기 위해서는 6성 코어뿐만 아니라 ‘진화석’이라는 새로운 아이템이 필요하다. 7성 히어로가 등장함에 따라 전투가 더욱 치열해졌다.

또,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아레나’에서는 AI 상대 매칭도 추가했으며, 상대 유저와 승부를 벌일 수 있는 ‘PvP’는 챌린저와 마스터 등급으로 세분화하고 등급에 따른 보상도 확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커뮤니티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자신이 가진 히어로 중에서 가장 자랑하고 싶은 히어로를 인증 게시판에 등록하면 ‘크리스탈’, ‘히어로 소환권’ 등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21일 동안 매일 출석하면 게임 내 재화인 ‘에테르’, ‘골드’, ‘크리스탈’, ‘강화 돼지’, ‘히어로 소환권’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빌과 싱타가 손잡고 선보인 ‘자이언츠워’는 ‘카드 탐사 시스템’을 도입한 히어로 육성형 전략 RPG다.

다양한 콘텐츠가 카드 형태로 등장하므로 원하는 카드만을 선택해 빠르게 게임을 진행시킬 수 있다. 글로벌 유저 취향에 맞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감성적인 그래픽은 물론 신선한 방식의 게임 전개로 호응을 얻으면서 마니아를 확대하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