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8-2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0172주소복사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오스’ 스테이지에 지옥 난이도를 추가한다. 기존 어려움 난이도보다 초극석 조각, 라피스, 운석 등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유저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정예 스테이지’도 연속 전투가 가능하도록 개편하고, 정예 상자 최대 획득 가능 개수도 확장된다. 이번 업데이트는 주로 유저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서 진행된다. 사용하지 않는 펫을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펫 판매 기능을 추가하고, 이벤트 출석부 구성, 초특가 패키지 및 패키지 구성품들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로 변경할 계획이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총 7일 간 접속하면 ‘스태미너’, ‘라피스’, ‘무작위 정수’, ‘K코인’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인 모바일 히트 액션 RPG다. 서비스 4주년을 넘어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유저들과 소통하는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글로벌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