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14일, 신규 SS등급 마법형 영웅 ‘베이가스’를 업데이트했다. 
 
‘베이가스’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세계관 속 대표적인 강경파 마족 ‘테르’ 가문의 수장으로, ‘다크 홀’, ‘다크 프랜지’, ‘다크 스피어’, ‘다크 퓨리’ 등 다채로운 마법 기술을 구사한다. 특히, 기술을 사용할수록 기술 발동에 걸리는 시간은 감소시키고 피해 량은 증가시키는 특별한 능력도 보유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SS 등급 영웅 소환에 성공할 경우  ‘베이가스’가 100%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베이가스’를 한층 더 강력하게 만들어줄 전용 장비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빙고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달 27일(월)까지 각종 이벤트 미션을 통해 획득한 ‘빙고 코인’을 사용해 나온 숫자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숫자판에서 줄을 완성할 때마다 추가 보상을 받게 되며, 특히 모든 숫자를 맞추면 ‘SS 영웅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 8월 14일과 15일에는 ‘젬’, ‘골드’, ‘프라나’, ‘명예점수’, ‘길드공헌도’, ‘의뢰소주화’ 등 게임 내 재화를 815개 사용해 여러 가지 유용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