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8-1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0062주소복사

브라운더스트, 실시간 PVP 콘텐츠 ‘지하경기장’ 정식 오픈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지하경기장’을 정식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지하경기장’은 9명에서 최대 15명의 용병을 등록해 상대방과 치열한 한 수 싸움을 겨루는 실시간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이다. 상대방의 덱을 빠르게 분석하며 자신의 용병을 배치해야 하기 때문에 긴장감 넘치는 전략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정식 오픈하며 새로운 기능도 추가됐다. 먼저 이용자들의 요구가 가장 높았던 ‘친선전’이 업데이트 된다. 이는 등록된 친구, 길드원과 함께 대결할 수 있는 모드이다. 또, 전투 중에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귀여운 이모티콘과 전투를 포기하고 싶을 때 미리 항복하는 기능도 선보인다. 
 
‘지하경기장’은 하루에 3번 정해진 시간대에 입장이 가능하며, 3회 이상 승리 시 등급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지하경기장’에서 승리 시 승점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인기 용병인 6마성 캐릭터 ‘안젤리카’의 여름맞이 수영복 코스튬을 새롭게 업데이트 한다.

‘청초한 비키니 안젤리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할 수 있는 밀집모자, 선글라스 등 여름 아이템을 사용해 ‘썸머 페스타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여기에 같은 종류의 재료 룬 10개를 사용해 상위 등급 룬을 획득할 수 있는 '룬 승급' 시스템을 비롯 용병의 레벨과 스킬 등을 일괄로 처리하는 자동기능 추가, 인벤토리 확장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편의성을 개선시켰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