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그래픽 및 사운드 리마스터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금번 사전 예약은 ‘검은사막’ 그래픽 및 사운드의 혁신적 변화를 보여줄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험가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모험가들은 금일(9일)부터 8월 22일 사이에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8세대 백마’ 탑승물 아이템과 리마스터 에디션 ‘라르아시헨 마갑 세트’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참여 모험가 중 추첨을 통해 55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쿠폰(베스킨라빈스 쿼터)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8월 11일(토) 오후 3시에는 모험가들을 초청해 ‘검은사막’의 그래픽과 사운드 리마스터 버전을 처음 선보이는 ‘리마스터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검은사막 공식 트위치 채널 및 홈페이지를 통해 3시부터 생중계할 예정으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플레이만으로 ‘나크의 귀장식’, ‘바실리스크 허리띠’, ‘오우거의 반지’ 등 특별 장신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달빛의 보석, 빛나는 그믐달 장신구’ 이벤트가 30일까지 열린다. 
 
먼저 매일 접속 시 지급되는 ‘그믐달의 밀서’를 사용해 의뢰를 진행하면, 보상인 ‘그믐달 장신구’를 매일 1회씩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주 6회 얻은 모험가에게는 광(Ⅱ) 등급 장신구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그믐달 장신구’를 도전과제 보상인 ‘달빛 조각’을 사용해 고(Ⅲ) 단계 이상(고(Ⅲ), 유(Ⅳ), 동(Ⅴ) 등급)으로 잠재력 돌파(강화)에 성공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동일 등급의 장신구로 교환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