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신규 던전 ‘분열된 미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먼저 95레벨 이상 유저들이 입장 가능한 신규 인스던스 던전 ‘분열된 미로’를 공개했다. ‘분열된 미로’는 ‘분열의 네스트’의 모든 관문들이 무작위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며, 마지막 단계에서는 ‘분열의 네스트’의 ‘최종 보스’ 중 1종을 만날 수 있다. 각 관문을 클리어 하면 ‘관문 보상’과 함께 ‘네스트 포인트’, ‘악몽 포인트’ 등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분열의 네스트’의 명칭을 ‘분열의 네스트 1지구’로 개편하고, ‘타이푼킴 네스트’ 및 ‘프로페서K 네스트’, ‘그라놈 네스트’, ‘서펜트라 네스트’ 등 총 4종의 네스트로 구성된 ‘분열의 네스트 2지구’를 선보였다. 해당 던전 클리어 시 ‘눈으로만 배운’, ‘차일드계의 지식인’, ‘F학점을 받은’ 및 ‘단호하게 저지한’ 등 4종의 신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분열의 네스트 2지구’에서 진행 가능한 ‘레브리아 문장’ 퀘스트를 추가하고, 일부 네스트에 ‘티어 아이템 드랍’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95레벨 레전드 등급의 ‘스킬라 장비’를 추가하고 통합 레벨 스킬을 개편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내달 2일까지 ‘바다낚시 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토, 일요일마다 진행되는 ‘바다낚시 대회’ 이벤트는 ‘낚시 스킬’을 습득한 24레벨 이상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 시즌 동안 잡은 물고기의 개수와 합산 크기로 순위가 정해지며, 10위권에 진입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바다에서 건진 주머니’와 ‘낚시왕의 목걸이’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