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8-0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0028주소복사

던전앤파이터,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6. 할렘'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6. 할렘’을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화려한 번화가와 어두운 빈민가가 공존하는 신규 지역 ‘할렘’에서 거대한 악의 세력 ‘카쉬파’가 적으로 등장해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나가게 된다. 

지난 2016년 ‘마계’ 이후 약 2년 만에 새로운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최고레벨을 90에서 95까지 확장하고, 95레벨의 신규 장비 아이템을 추가했다. 모험단의 레벨은 30에서 35까지 늘리고, 신규 마을 ‘암시장’과 일반 던전 6종, 파밍(수집) 던전 6종을 오픈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파밍 던전 ‘슬리피 할로우’와 ‘어썰트 모드’에서 재료를 모아 95레벨 레전더리 장비를 확정적으로 구매할 수 있고, ‘미명의 틈’ 던전에서는 아이템 등급을 상향시키거나 95레벨 할렘 지역 에픽 장비를 구입할 수도 있어 기존보다 파밍이 수월해진다. 

또한, 공중에서 펼치는 화려한 전투의 신규 전설 던전 ‘테이베르스 – 무너진 낙원’과 ‘지옥파티 – 천공의 균열’, ‘재난구역’ 던전을 통해 ‘할렘’ 지역 에픽 장비보다 더욱 강력한 ‘테이베르스’ 에픽 장비 획득 또는 구입이 가능하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9월 13일까지 90레벨 이상 캐릭터로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 하며 ‘로열 캐쉬’를 수집하면 ‘아론제 상점’에서 ‘빛의 근원’, ‘이계 기운의 정화서’, ‘변이된 왜곡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9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에게는 ‘+10강화 3재련 리버레이션 무기’와 원하는 부위의 에컨 장비 6개를 선택할 수 있는 ‘에컨 장비 선택 대여 상자’를 대여해주어 신규 지역에서의 활발한 플레이를 지원한다. 

PC방에서 ‘던파’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접속 시간에 따라 ‘미명의 틈 프리패스’, ‘지옥파티 프리패스’ 등을 지급하며, ‘할렘’ 던전에서 찢어진 천막 뭉치를 모으면 ‘지옥파티 초대장’으로 교환해 준다. 

이 밖에도 8월 30일까지 점핑 서버를 운영해 빠르게 90레벨 달성 및 13개 부위 모두 에픽 아이템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신규/복귀 유저가 15, 90, 95 레벨에 도달할 경우 선착순으로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