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를 위해 연구복을 입고 박사 붐의 비밀 연구소로 향하라!”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가 8일 출시됐다고 밝혔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에는 135개의 신규 카드와 함께 짜릿하고 새로운 카드 덱 전략이 가득하다.

박사 붐과 함께 일하는 다양한 과학자, 기계공학자와 연구자들은 그 어떤 연구도 너무 어려워하거나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플레이어들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마나 수정 10개 보유 시 사용하면 무시무시하게 강력해지는 오메가(Omega)카드를 통해 정제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과학을 접하게 된다.

또한, 새로운 키워드 합체(Magnetic)로 기계 하수인 여럿을 하나로 합쳐 공격력, 체력, 능력이 모두 더해진, 상대를 파멸로 몰아넣을 하나의 통합형 기계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하지 않더라도 양쪽 플레이어 모두에게 유익해 보이는 광기 넘치는 프로젝트(Projects) 주문의 실험 대상이 될 수도 있다.

플레이어들은 과학적인 성과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강력하고 새로운 전설 주문(Legendary Spells)을 올바르고 책임감 있게 사용할 줄도 알아야 한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는 “전세계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를 통해 내면에 숨겨온 사악한 천재의 기질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다”며 “ 온갖 종류의 ‘뻥뻥 터지는’ 것들을 담은 이번 확장팩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어떤 새로운 전략을 구상할지 고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스스톤 인턴들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출시 2주 내에 선보이게 될 하스스톤 1인 모험인 묘수풀이 연구소(The Puzzle Lab)를 운영해야 하기 때문에, 그때까지 실험실 규정과 비상시 행동 요령을 숙지해야 한다.

플레이어들은 묘수풀이 연구소에서 점점 어려워지는 묘수풀이를 하며 안전 규정을 무시하거나 뛰어난 기지를 발휘하여 박사 붐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야 하기 때문이다. 난해한 새로운 1인 모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는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iOS,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의 카드 팩은 낱개 또는 할인된 묶음 상품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의 카드 팩을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마력 추출해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한편,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새로운 확장팩 출시를 기념하여 한정 기간 동안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3개와 무작위 직업 전설 하수인이나 영웅 카드 한 장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