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8-08-0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918주소복사

브라운더스트, 'TS알렉' 캐릭터 코스프레 공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TS알렉’ 캐릭터의 코스프레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6마성 공격형 캐릭터인 ‘알렉’은 최강의 솜씨로 전 대륙에 악명을 떨치던 전직 해적 출신 용병이다. 해적이던 시절 신의 노여움을 사 여성이 되었다가 죄를 뉘우치고 해적을 그만두자 다시 남성으로 돌아온 스토리를 갖고 있다.

여성으로 변했던 시절의 ‘알렉’을 바로 ‘TS알렉’이라고 부른다. ‘알렉’은 가끔 여성이던 시절을 그리워한다고 한다고 알려져 있다. 

코스프레는 ‘팀 하라(Team HARA)’의 멤버 밤비가 참여해, 여성으로 변했지만 여전히 강하고 아름다움까지 더해진 ‘TS알렉’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강렬한 은발에 대검을 들고 있는 모습은 성별에 상관없이 카리스마 넘치는 최강 전사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다.

한편, ‘브라운더스트’는 여름을 맞아 ‘썸머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물찾기'는 게임을 하며 획득한 여름 아이템으로 퍼즐그림 뒤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것으로 ‘5성 스킬 전수권’, ‘5성 스킬북’ 등의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보상은 2주마다 새롭게 변경된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의 80여 종의 캐릭터 보이스가 업데이트 되었으며, 여름 한정 수영복 코스튬도 만나볼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