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31일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사전예약은 31일부터 정식출시일 까지 진행되며 에픽세븐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하늘석 1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사전예약을 기념해 유저 혜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 참여 유저 및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각각 특정 숫자에 도달할때 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특히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할 경우 ‘4성 메르세데스’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 내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모아 갤럭시 S9, 아이패드, 에픽세븐 굿즈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사전예약 친구 초대, 에픽세븐 퀴즈 맞추기, 숨겨져 있는 캐릭터 찾기 등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에픽세븐 신규 프로모션 영상도 눈길을 끈다.

에픽세븐 브랜드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의 전반적인 플레이 모습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들의 스킬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어 뛰어난 퀄리티로 호평받고 있는 에픽세븐 애니메이션 연출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담당자는 “사전예약에 돌입한 만큼 에픽세븐을 정식으로 선보일 날도 머지 않았다.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준비해서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며 “많은 이용자분들이 참여하실수록 혜택도 더욱 커지는 만큼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준비한 혜택 모두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픽세븐은 지난 30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했으며 오는 3분기 국내 정식출시를 위한 마지막 담금질에 돌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