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8-07-2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865주소복사

메이플스토리M, 신규 영웅 ‘팬텀’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의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영웅 ‘팬텀’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PC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큰 사랑을 받은 팬텀은 다른 모험가의 스킬을 훔치는 괴도 컨셉의 캐릭터로 ‘케인’을 주무기로 사용한다. 이용자는 팬텀이 보유한 ‘스틸 스킬’을 사용해 빼앗은 기술을 ‘탤런트 오브 팬텀시프’에 장착할 수 있다.

넥슨은 팬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새롭게 만든 캐릭터를 ‘버닝 캐릭터’로 지정할 수 있는 ‘1+2 메가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75레벨에서 100레벨까지 확대된 레벨업 구간(3~100레벨)에서 레벨을 한 단계 올릴 때마다 두 레벨을 동시에 높여준다.

또한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크로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규 영웅 팬텀을 생성한 후 각 레벨 조건을 달성하면 메이플스토리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일일 온라인 과제를 모두 완료하면 ‘5000 염원 교환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괴도 팬텀의 상자’를 지급하고, 팬텀 캐릭터를 만든 후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팬텀 전용 라이딩과 훈장, 유니크 등급 무기, 메소, 소비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