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이번 주 업데이트와 함께 무더위를 식혀줄 풍성한 이벤트와 시원한 보상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에서는 모험 일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모험의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다양한 기록을 이용자가 모험 일지로 만들어 등록하면 된다. 총 100명에게 이벤트 상품을 지급하며, 선정된 이용자는 문화상품권 5만 원(10명),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20명), 검은사막 모바일 굿즈 세트 (20명), 검은사막 모바일 흑정령 쿠션(50명)을 수령받는다.

더불어 무더운 여름날의 피로를 날릴 수 있는 워터파크 입장권 등 여름 맞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시원한 장면을 담은 인게임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공유하면, 당첨된 이용자 5명에게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특상급 수정 상자, 전설 유물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푸시 보상과 흑정령의 추억 여행 등 4종의 이벤트가 새로 시작된다.

한편, 금일 업데이트로 오마르 용암동굴에 나이트메어 모드가 추가되었고 이를 기념하여 나이트메어 모드 지역 전체에 아이템 드롭률 50% 증가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인게임 재화를 사용해 좋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태양의 신전 콘텐츠와 신규 반려동물 2종이 추가됐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방대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갤럭시 게이머 데이터 기준(2018.07.25일/국내) MMORPG게임 부문에서 최고 유저 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