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7-26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837주소복사

아크베어즈, 日 DMM GAMES社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 일본 서비스 계약

넵튠의 자회사 아크베어즈는 일본 DMM GAMES LLC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PC버전에 대한 일본 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1세대 모바일 베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은 10명의 플레이어 중 최후의 1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섬 곳곳에서 획득한 재료로 장비 및 식량을 제작,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전투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섬은 병원, 숲, 모래사장 등 22개의 지역으로 나뉘며, 100종의 재료로 600종의 무기, 도구, 식량을 제작할 수 있다. 게임 내에는 36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존재한다. 
 
DMM GAMES는 2천만 명 이상의 회원 수를 보유한 일본 내 최대 규모의 게임 플랫폼 DMM GAMES를 운영 중이며, 다수의 국내 타이틀이 서비스를 진행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아크베어즈 측은 “DMM GAMES 플랫폼 론칭을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이 함께 블랙서바이벌을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됐다”며, “P2W(Pay To Win) 구조가 아닌 오직 전략과 실력으로 승부하는 게임성이 일본 시장에서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블랙서바이벌’은 DMM GAMES 사이트 사전 모집을 시작으로, 3분기 내에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중국은 지금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