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실시간 전략 (Real Time Strategy, RTS) 게임인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의 출시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게임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크래프트 II는 2010년 7월 27일 자유의 날개(Wings of Liberty™)의 출시를 시작으로 지난 8년간 군단의 심장(Heart of the Swarm™), 공허의 유산(Legacy of the Void™) 등 3개의 확장팩을 출시했으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실시간 전략 게임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는 전 세계 다양한 대회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e스포츠 경기들을 통해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가오는 2018 아시안 게임의 시범종목으로 채택되기도 했다.

스타크래프트 II의 출시 8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7월 29일까지 스타크래프트 II에 접속해 한 게임 이상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8주년 기념 초상화가 선물로 주어진다.

이에 더불어 협동전 사령관 레벨과 대전 모드 종족 레벨에 추가 기본 경험치 혜택도 적용되어 협동전 사령관 레벨과 종족 레벨을 빠르게 올릴 수 있게 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에서 기지 구조물 건설을 완료할 때마다 출시 8주년을 축하하는 특별 깃발과 폭죽 효과도 확인할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II 8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관련 포스팅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한국 대 세계의 스타크래프트 II 대회인 GSL vs the World의 대진표가 최근 공개됐다. 한국을 대표하는 8명의 선수와 세계를 대표하는 8명의 선수들의 격돌인 GSL vs the World는 오는 8월 2일에서 5일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의 1위 ‘Maru’ 조성주 선수, WCS 서킷 1위 ‘Serral’ 주나 소탈라 선수 등 한국과 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력 있는 선수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