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7-25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815주소복사

이카루스M, 사전예약자 200만명 돌파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25일 사전예약 신청자 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약 두 달 동안 사전예약을 진행한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정식 서비스 하루 앞두고 사전 예약자 수 200만 명, 공식 카페 가입자 수 7만 명을 돌파하며 2018년 하반기 대작의 면모를 과시했다.
 
위메이드서비스는 사전예약 2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이용자 전원에게 ‘레드 엘룬 100개’를 증정하고, 모든 미션 완료에 따라 골드, 물약, 부활 주문서 등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카루스M'은 ‘전투액션’,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 탄탄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이카루스> 온라인의 핵심 콘텐츠인 대규모 ‘공중 전투’와 ‘펠로우 시스템’을 계승한 정통 MMORPG이다.
 
특히, 궁극의 힘을 가진 강력한 ‘주신 펠로우’와  MMORPG에서 보기 드문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마법붓이 무기인 ‘아티스트’를 비롯한 개성 넘치는 클래스가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이카루스M'은 오는 26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