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7-2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779주소복사

초기대작 '이카루스M', 오는 26일 출시 확정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26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앞서 진행한 ‘미들라스 침공/사수 작전’’을 통해 서버 안정성 및 밸런스, 주요 콘텐츠에 대한 집중 점검을 마친 '이카루스M'은 최종 보완을 거쳐 정식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위메이드서비스 송모헌 대표는 “두 달간의 사전예약과 두 번의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해준 이용자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테스트를 통해 확인된 내용을 잘 다듬어 쾌적한 서비스와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모바일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및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펠로우’,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전투 액션’ 등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사전 예약자 수 190만 명을 돌파하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한 <이카루스M>은 출시 전까지 한정판 펠로우 및 풍성한 혜택 가득한 사전 예약 모집을 진행 중이다.
 
또한, 위메이드서비스는 국내 최정상급 성우진이 참여하고, <이카루스M>을 모티브로 ‘하늘하늘(청순)’ 음원을 제작하는 ‘마마무 X이카루스M’ 공동프로젝트를 통해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정식 서비스 전부터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