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7-2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774주소복사

엘소드, 유저 행사 '2018 천생엘분' 개최... 열기 후끈

유저 300명 대상 엘소드 레스토랑서 전용 메뉴 선보여

넥슨은 21일 '엘소드' 유저 300명 대상 '2018 천생엘분' 행사를 삼성동 '카퍼룸'에서 개최했다.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인 'KOG'가 제작했으며 2007년 공개시범 테스트를 시작해 12년째를 맞았다.

이번 행사는 여름 업데이트 발표, 오디오무비 공개, '엘리오스 미식회', '엘소드 모험 능력평가', '길드 간담회' 등 알찬 구성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수제 버거 전문점 '카퍼룸'과 제휴를 맺고 오는 23일부터 9월 21일까지 '엘소드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카퍼룸에서 '엘소드 전용 메뉴' 주문 시 캐릭터 매트, 컵받침, 부채 등을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와 펫을 활용한 '봉제인형' '헤지호그' 캐릭터 소재 굿즈 등 다수 전시 및 판매도 이어질 계획.

KOG 이동신 디렉터는 "게임 밖에서도 기억에 남는 즐거움을 나누도록 레스토랑을 오픈했다"며 "유저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히고 다방면에서 소통하는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디렉터는 여름 업데이트 계획도 공개했다. 이 디렉터에 따르면 오는 26일 '마계: 바니미르' 지역에 '보스 레이드'가 추가된다. 총 3개 던전으로 구성됐으며 보스 몬스터 9종과 전투를 펼친다.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때마다 최고의 성능을 보유한 신규 무기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게 특징이다.

또한 ▲포스 스킬 획득 방식 변경 ▲1, 2차 전직과 초월 전직 변경권 추가 등 편의성도 개선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싱어송라이터 '우혜미'가 보컬로 참여한 '보스 레이드' 테마곡이 최초 공개됐다. 'No One Will Save You'는 차갑고 거친 분위기를 표현한 인더스트리얼 록 장르의 테마곡으로 21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밖에도 하반기 중 엘소드의 캐릭터 ‘청’을 주제로 ‘NZ’ 작가가 시나리오를 맡은 ‘보이스 웹툰’도 선보인다.

한편 엘소드는 올해 초 테마형 카페 매장인 '엘소드 카페', '방탈출 카페'를 운영하는 등 게임 외적으로 유저들과 독특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