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지닷컴은 구글플레이(Google Play)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면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의 게임 아이템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어썸박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어썸박스’는 제휴처에서 구매한 기프트카드 뒷면의 코드를 모바일 휴대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내 [코드 사용]탭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인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플러스 마트, 익스프레스, 365 플러스, 미니스톱, 컬쳐랜드 등에서 3만원권 이상의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면 수정, VIP 포인트, 아이스 드래곤 보물 상자, 가속, 골드 등 ‘로드모바일’의 인기 아이템이 포함된 ‘어썸박스’ 5개가 제공된다.

7월 19일부터 오는 8월 1일까지 홈플러스 마트, 익스프레스, 365 플러스에서 해당 프로모션을 1차로 실시하며, 8월 2일부터 15일까지 미니스톱에서 2차로 시행, 뒤이어 8월 16일부터 29일까지 컬쳐랜드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로드모바일’은 유저간 경쟁 및 협동이 특징인 전략 게임의 재미와 육성이 핵심인 RPG장르의 장점이 잘 어우러진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정식 출시 이후 글로벌 1억 5천만 다운로드 이상을 돌파한 글로벌 대작이다.

신규 왕국 #388를 오픈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스킨십 운영정책을 펼쳐나가며 국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