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여름을 맞아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젠은 자사의 PC 온라인게임(뮤 온라인, R2, 뮤 레전드, 샷온라인)과 모바일게임(뮤 오리진2, 뮤 오리진)을 통해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내일(7월 19일)부터 8월 2일까지 로랜시아와 노리아 앞마당에서 나타나는 이벤트 몬스터 ‘힘난닭’을 사냥하면 ‘힘난닭 드링크’, ‘게임재화’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들은 이벤트 아이템 중 ‘힘난닭 드링크’ 100개를 모아 ‘보석 및 보석 묶음’, ‘빛의 축복 상급(귀속)’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웹젠의 또 다른 PC 온라인게임 ‘R2’는 지난 7월 12일부터 내일(7월 19일)까지 초복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R2 공식 홈페이지의 자유 게시판에 ‘초복/치킨/삼계탕’ 중 원하는 단어를 선택해 ‘2~3행시’를 등록한 회원 총 10명에게 치킨 및 음료를 증정 할 예정이다.

핵앤슬래시 ‘뮤 레전드’도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웹젠은 8월 9일까지 노리아 지역의 신화 및 에픽 던전 등에서 몬스터 사냥을 하는 회원에게 이벤트 아이템 ‘아삭 얼음’ 및 ‘상큼 레몬’ 등을 제공한다. 회원들은 해당 아이템을 모아 캐릭터 능력치 버프를 얻을 수 있는 ‘레모네이드’와 ‘팥빙수’를 제작할 수 있다.

웹젠은 또, PC온라인 골프게임 ‘ 샷온라인’에서 8월 16일까지 여름 이벤트를 열고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선물한다. 목표 경험치 달성을 위한 ‘도전 이벤트’에 참가해 미션에 성공하면 추가 경험치를 주고 기간 내 접속하는 모든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는 7월 20일부터 7월 25일까지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해 ‘5배 경험치 카드’를 제공하는 한편, 전작 ‘뮤 오리진’도 몬스터 사냥을 통해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달팽이’를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