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닷컴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천룡팔부M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웹툰을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웹툰은 13일부터 총 8회동안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매주 금요일 연재되며, ‘천룡팔부M for kakao’의 무협 세계관에 보다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신암행어사’와 ‘아일랜드’ 작품을 그린 만화가 ‘양경일’이 작업을 담당해 완성도를 끌어올렸으며, 만화 ‘마치스토리’로 ‘양경일’ 만화가와 호흡을 맞췄던 ‘김형민’ 작가가 협업해 뛰어난 연출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천룡팔부M for kakao’는 원작의 방대하면서 아름다운 스토리를 기라성 같은 두 국내 작가들의 손끝을 통해 웹툰으로 선보여, 정식 출시 전 인기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천룡팔부M for kakao’는 오는 15일(일)까지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창유닷컴코리아는 ‘천룡팔부M for kakao’ 베타 테스트 진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타 테스트 종료 후 설문조사에 응한 테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 쿠폰을 100% 증정한다. 

또한, 설문조사 응답자 중 30레벨 이상 달성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공식 카페를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전투력 랭킹 이벤트’, ‘버그 제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