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The Boomsday Project™)’의 발표 영상의 뒷이야기를 담은 ‘붐 연구소 소개’ 애니메이션 1화를 공개했다.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출시 때마다 재치 넘치는 카드 공개 방식이 팬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해 온 가운데, 이번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는 카드 공개 방식 중 하나로 유머 코드가 가득 찬 애니메이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애니메이션은 수석 미션 디자이너 데이브 코삭(Dave Kosak) 등 하스스톤 개발자들이 출연, 붐 연구소에서 겪는 시끌벅적한 돌발 상황 속에서 새로운 카드 정보를 담아냈다.

오늘 공개된 그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발표 영상에 출연한 하스스톤 인턴이 위험을 무릅쓰고 붐 연구소에 들어가, 과학 실험 사고로 사라진 개발자들의 행방을 쫓는 모험을 다뤘다.

이번 영상에서는 신규 확장팩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전설 직업 주문 카드 중 하나인 ‘별관찰자 루나(Stargazer Luna)’가 공개됐다. 

하스스톤은 이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출시일인 8월 8일(수) 전까지 135장의 신규 카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는 8월 8일부터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의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금일부터 확장팩 출시 전까지 무모한 적합한 지원자들은 권리 포기 각서 한 뭉치에 서명을 한 후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를 예약 구매 할 수 있다.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에는 무작위 황금 전설 직업 카드 한 장과 메카 자락서스 카드 뒷면이 포함되며, 카드 팩 80 개 대형 묶음 상품에는 무작위 황금 전설 직업 카드 한 장과 메카 자락서스 카드 뒷면 뿐만 아니라 붐타는 군단의 에레다르 군주 메카 자락서스라는 새로운 흑마법사 영웅도 추가로 포함된다.

플랫폼에 관계없이 계정당 각각 1회씩 구매 가능한 두 가지 묶음 상품은 50,000 배틀 코인(PC 기준) 및 80,000배틀 코인(PC 기준)에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