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8-07-1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677주소복사

넥슨,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도미네이션즈' ‘부국강병’ 업데이트

넥슨은 10일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부국강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1,5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불교 사원 ‘소림사’를 선보였다. ‘소림사’는 자가 치유를 하는 강력하고 빠른 근접 유닛 ‘소림사 수도승’을 훈련하고 방어 중인 인근 병력을 치유하는 건물이다. 

이 밖에도, 미국 남북 전쟁 후 서쪽 전선에서 정착자 보호 임무 등을 수행한 ‘버팔로 병사’, 공산주의의 국제적 확산을 저지한 ‘한국 전쟁 대대’ 등 다양한 시대의 유닛 6종과 영웅 ‘미야모토 무사시’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일본의 유명한 검호 ‘미야모토 무사시’의 쌍검술(雙劍術) 비법을 담은 책자 ‘오륜서’, 단 13척의 거북선으로 100척이 넘는 일본 전함을 무찌른 장군 ‘이순신의 투구’를 박물관 유물로 추가했다.

또 연맹?유닛?건물 최대 레벨을 확장해 연맹 혜택을 개선하고 유닛의 전반적 인 능력치를 높였다.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시대’부터 ‘냉전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4천 1백만 건 이상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