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8-07-1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673주소복사

'삼국지조조전 ONLINE' 게임 모드 '섬멸전' 완전 개편

넥슨은 자사 인기 모바일 SRPG ‘삼국지조조전 ONLINE’ 섬멸전 콘텐츠를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게임 모드 ‘섬멸전’ 맵 6종의 맵 구조를 변경하고 ‘타일’을 재구성해 각 맵의 개성을 살리고 전략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각 맵 별로 추천 병종, 많이 기용된 장수, 장수별 지형 상성 등의 공략 정보를 제공해 손쉽게 전략을 접목할 수 있도록 유저 인터페이스를 변경했다.

또한, 기존에 활용하기 어려웠던 병종들과 장수들을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각 병종의 특징(‘이동력’, ‘지형 상성’, ‘병종 상성’)이 두드러지게 개편하고, ‘현자계’, ‘책사계’ 장수들의 전략적 가치를 개편했다.

이 밖에도, 재료 아이템 조합 절차를 간소화하고 ‘연합 임무’ 보상 수령 방식을 자동 분배가 가능하도록 개선하는 등 다양한 유저 편의 개선 사항을 적용했다.

한편, 넥슨은 섬멸전 완전 개편을 기념해 7월 16일부터 매주 다른 전장에서 섬멸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량의 허가서’, ‘보물 조각’ 등의 알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디렉터의 진상품’ 이벤트를 이 달 29일까지 진행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