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인게임 이벤트와 7월 신규 뮨을 추가하는 내용으로 회원들과 만났다.

웹젠은 5일부터 7월 18일까지 ‘뮤 온라인’에서 ‘숫자 야구 랭킹’ 이벤트를 진행해 회원들에게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한편, 신규 프리미엄 뮨 ‘힙합다이노’와 일반 뮨 2종을 추가했다.

우선 ‘숫자 야구 랭킹’ 이벤트 기간 동안 ‘뮤 온라인’에 접속해 몬스터를 사냥하면 ‘카드조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회원들이 카드조각 24개를 모아 숫자 야구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보석 묶음’이나 ‘야구선수/치어리더 변신반지’, ‘뮨 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주간 랭킹 이벤트도 2회에 걸쳐 열린다. 1주일마다 누적된 숫자 야구 점수에 따라 서버 별 랭킹을 차지한 회원들에게는 ‘4차 날개, 행운’과 ‘가루다의 깃털’, ‘빛의 축복(상급)’ 등 고급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7월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프리미엄 뮨 알을 구매하면 확률적으로 신규 프리미엄 뮨 ‘힙합다이노’를 얻을 수 있다. ‘힙합다이노’는 지정 요일에 캐릭터의 ‘스킬 공격력’을 높여주는 뮨으로 획득 후 30일 동안은 기본 능력이 20배 상승한다.

함께 추가된 일반 뮨 ‘롤리팝마마’와 ‘바테리아’ 2종은 ‘숫자 야구 랭킹’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해당 뮨도 특정 시간대에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공격 스킬 발동’ 등 여러 가지 기본 능력을 캐릭터에 부여해 준다.

한편, 웹젠은 7월 12일까지 ‘뮤 온라인’과 ‘뮤 템페스트(MU TEMPEST)’에서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 생성 및 레벨 달성 등 미션 수행에 성공하면 각각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은 7월 중 여름 맞이 이벤트를 포함,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으로 ‘뮤 온라인’ 회원들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웹젠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의 ‘숫자 야구 랭킹’ 이벤트와 신규 뮨 ‘힙합다이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