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닷컴코리아(Changyou.com Korea, 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천룡팔부M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천룡팔부M for kakao’는 ‘김용’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MMORPG로, 원작 소설의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스토리를 고스란히 담아내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0위권을 이어가고 있는 인기작이다.

특히 원작에 등장하는 5대 문파와 각 캐릭터의 특색이 살아있는 무기, 기술들이 등장해 몰입도를 높였으며, 소설에서 읽었던 호쾌한 무공을 실감나게 구현했다.

또한 광활한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자유로운 플레이와 함께 파티던전, 문파대전등의 협력 콘텐츠로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결혼, 의형제, 사제 등 시스템으로 게임 안에서도 다른 유저들과 활발하게 교류하고 우정을 쌓을 수 있어 커뮤니티도 활성화될 전망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신청이 가능하며,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귀여운 ‘잔망잔망 페로’ 이모티콘을 100% 지급한다.

아울러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천령단, 섬전초 펫알, 특별 코스튬 7일 이용권을 지급하며, 참여자 수가 늘어날수록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이 밖에 공식카페에서는 편의점 상품권과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천룡팔부M for kakao’의 홍보모델 채수빈과 김숙이 출연한 ‘목완청’편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천룡팔부M for kakao’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