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7-02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604주소복사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1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1이 시작됐다고 2일 밝혔다.

신규 경쟁전의 시작과 함께 플레이어들은 배치 경기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더 높은 경쟁전 점수와 등급을 위해 새롭게 경쟁할 수 있게 됐다. 

먼저, 10번의 배치 경기를 완료하면 이번 시즌 전용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획득한다. 경쟁전 시즌 11 종료 후 상위 500명에 포함된 우수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아이콘과 애니메이션 스프레이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상위 500위에 오르려면 PC 버전에 한해 본인 계정에 블리자드 SMS 알리미가 등록돼 있어야 한다. 블리자드 SMS 알리미는 플레이어 계정 내 주요 변경사항 발생 시 알림 메시지를 발송하는 블리자드 계정 관리 지원 서비스다.

이 밖에 시즌이 마무리되면 개인 성적에 따라 적립되는 경쟁전 포인트를 사용해 선호 영웅의 무기를 황금색으로 꾸밀 수도 있다.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홈페이지 내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버워치는 지난 달 27일 게임 내 ‘추천’ 및 ‘그룹 찾기’ 기능을 최초로 도입해 호평 받고 있다.

두 기능은 플레이어가 서로의 플레이를 칭찬하고 이에 따른 보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게임 경험을 적극적으로 조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서는 28번째 신규 영웅 레킹볼을 플레이 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