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6-2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586주소복사

오버워치, 신규 돌격 영웅 '레킹블' 공개 테스트 서버 적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28번째 신규 영웅 레킹볼을 최초 공개했다. 레킹볼은 29일부터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다.

신규 영웅 레킹볼은 뛰어난 기계 개조 능력과 강철 로봇으로 무장한 오버워치의 6번째 돌격 영웅이다.

우수한 로봇 정비 기술을 갖춘 영리한 햄스터인 레킹볼은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전투 로봇을 타고 상대편 후방을 공략해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가공할 위력을 지녔다. 본명은 해먼드(Hammond)로 직업은 로봇 파일럿, 기계공이다.

레킹볼은 기존의 오버워치 돌격 영웅과는 다른 독특한 특징을 갖는다. 4연장 기관총으로 무장한 사족보행 전투 모드와 구체로 변신해 전장과 적 사이를 빠른 속도로 헤집고 다닐 수 있는 구르기 모드를 자유롭게 전환 가능하다.

높은 생명력과 보호막 생성 능력으로 전투에서 먼저 싸움을 걸거나 교전을 마무리할 때 탁월한 능력을 발휘한다. 

또한, 갈고리를 벽에 고정하고 시계추처럼 매달려 밑에 있는 적을 향해 아래로 내리꽂는 위협적인 기술인 파일드라이버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갈고리 고정으로 최고 속도 상태에 도달 가능하며, 최고 속도에서는 가속도가 붙어 경로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주고 밀쳐낼 수 있다. 레킹볼의 궁극기인 ‘지뢰밭’은 바닥에 지뢰를 흩뿌려 적의 이동 경로를 제한하거나 근접한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를 줄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홈페이지 내 블로그 포스팅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