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8-06-2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483주소복사

검은사막, 총 2천만원 상당 경품 증정 이벤트 오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21일, 여름 시즌을 맞아 2천만원 상당 경품 걸린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Secret Quest Challenge)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했다.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는 게임 내 숨겨진 의뢰를 찾아 모두 완료한 모험가 4명을 추첨해 5백 만원 상당의 2인 여행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6월 28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추첨은 일주일 후인 7월 5일에 진행되며, 여기서 만약 의뢰를 모두 완료한 모험가가 4명 미만일 경우 남은 수량은 차주 7월 12일 추첨으로 이월된다.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된 인 게임 이벤트인 만큼 모험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축구 페스티벌을 기념해 매일 1시간에서 최대 5시간까지 플레이하면 각 시간마다 잠재력 돌파 재료부터 황금 축구공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7월 5일까지 열린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과 채집, 낚시를 통해 각기 다른 색깔의 축구공을 획득해 이를 합치면 NPC를 통해 황금 축구공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황금 축구공 아이템은 개봉 시 초승달 수호자의 반지, 골든벨,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발크스의 조언 등 다양한 특별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MMORPG ‘검은사막’의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 프로모션과 축구 페스티벌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