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7월 25일까지 서비스 6주년 기념 ‘꿀 떨어지는 블소 6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6주년 기념 아이템(6주년 케이크, 검은 꽃 환영무기 상자)을 무료(0신석)로 획득할 수 있다. 검은 꽃 환영무기 상자를 사용하면 무기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환영무기’를 얻는다.

블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사위 미션을 진행한다. 주사위를 굴려 나온 간단한 미션(창고에 아이템 보관하기, 6금 이상 획득하기 등)을 완료하면 ‘6주년 행운 상자’를 지급한다. 6주년 행운 상자에는 ‘6주년 행운 주화’와 게임 아이템(흑교린, 백사린 등)이 담겨 있다. 

이용자는 6주년 행운 주화를 게임 내 상점(비룡공상)에서 신규 의상 세트(흑야, 검은 두건, 검은 마스크)와 신규 수호석(하양 소녀, 다홍 소녀 원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블소 제휴 PC방에서 플레이하면 PC방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PC방 포인트로 신규 의상 ‘흑야’와 세트인 소환수 의상(흑야냥, 흑야냥 모자, 흑야냥 장식)을 얻을 수 있다. 

엔씨는 설문 조사 이벤트를 8월 1일까지 진행한다. 블소 플레이 경험에 대한 3종의 질문에 답변해 응모할 수 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캐릭터를 만든 연도에 따라 ‘6주년 기념 주화(최대 20개)’와 경험치 부적을 얻는다. 추첨을 통해 ‘홍문 사성 보석(6명)’, ‘홍문 삼성 보석(16명)’, ‘홍문파 보석 결정(60명)’도 받을 수 있다. 추첨 결과는 8월 2일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