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새로운 영웅 이렐(Yrel)이 오늘 공식 서버에 적용,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렐은 올해로 13주년을 맞은 블리자드 대표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세계관에서 등장하는 영웅으로 오크와 드레나이의 고향인 드레노어를 지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아제로스 영웅들의 도움을 받아 굴단과 강철호드를 물리친 바 있는 이렐은 이제 새로운 어둠이 찾아온 시공의 폭풍을 빛의 힘으로 정화하고자 거대한 ‘나루의 망치’를 들고 전장에 뛰어들게 됐다. 

이렐의 일반 기술로는 비호, 정의의 망치, 그리고 응징의 격노가 있다. 비호는 자신을 치유하는 동시에 주변 적들에게 광역 피해를 주는 기술이다. 정의의 망치는 이렐의 사용시 ‘나루의 망치’를 전방으로 힘차게 휘둘러 적들을 밀쳐내거나 기절 시킬 수 있다. 응징의 격노는 사용시 목표 지점으로 도약하며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주는 기술이다. 

이렐은 헌신적인 수호자와 신성한 대지를 궁극기로 선택할 수 있다. 헌신적인 수호자는 사용시 이렐을 보호막으로 감싸 일정 시간동안 모든 피해를 흡수하고 흡수한 피해의 일정량만큼 생명력을 회복한다. 신성한 대지는 사용시 지면을 신성화해 대상 지역 내에 있는 동안 방어력이 대폭 상승한다. 신성한 대지는 이렐이 대상 지역을 벗어날 때까지 시간 제한 없이 지속된다. 

이렐은 빛의 힘으로 아군을 보호하고 적들을 벌하는 근접전사 영웅이며 독특한 플레이스타일을 자랑한다. 이렐의 모든 일반 기술들은 강화가 가능하며 강화하는 시간에 따라 기술의 위력 혹은 효과가 증가한다. 고유 능력인 신성한 목적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 기술을 최고치로 즉시 강화할 수도 있어, 전투 중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렐은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750 시공석) 혹은 골드(15,000 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렐 영웅과 ‘광기 어린 광대 이렐’ 스킨으로 구성된 ‘이렐 영웅 묶음 상품’도 1,479 시공석에 선보인다.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이렐을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경험치 및 골드 50% 추가 획득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내 이렐 영웅 상세 정보 페이지 및 ‘이렐 집중 조명’ 영상에서는 영웅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더불어 기술별 상세 설명, 활용 전략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히어로즈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Heroes Global Championship) 미드 시즌 난투 (Mid-Season Brawl)이 지난 9일부터 스웨덴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번 미드 시즌 난투에는 한국의 강팀 Gen.G, Tempest, Ballistix를 포함해 세계 각 지역을 대표하는 12개 팀이 세계 최강 히어로즈 팀 타이틀을 놓고 격돌한다.

미드 시즌 난투는 6월 19일까지 진행되며 결선 무대는 드림핵 서머(Dreamhack Summer)에서 진행된다. 미드 시즌 난투의 모든 경기는 블리자드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중계되며 미드 시즌 난투의 대진표, 경기 일정 등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HG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