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클래스 5종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이카루스M'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정보에는 근거리 공격에 특화된 ‘글레디에이터’, ‘어쌔신’, ‘아티스트’와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레인저’, ‘위자드’ 등 전투 및 스킬 영상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마법붓을 무기로 허공에 마법진을 그려 공격하는 '아티스트'는 귀여운 모습 속 강력한 마력을 뽐내며 MMORPG에서 보기 드문 클래스로 벌써부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실제 게임 플레이를 담은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클래스별 화려한 스킬 및 연계기 뿐만 아니라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펠로우가 모습을 드러내며 기대감을 더했다.

'이카루스M'은 ▲모바일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말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이카루스M'은 일주일 만에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 공식 카페 가입자 수 1만 5천 명을 넘어서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카루스M'의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향후 순차적으로 세계관, 주신급 펠로우 등 세부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하반기 기대작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의 사전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