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5주년, 역대급 보상이 쏟아진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11일 서비스 5주년을 맞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7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푸짐한 보상과 역대급 즐거움을 선사하는 5주년 사전 이벤트 ‘오!두방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지난 5년간 ‘모두의마블’ 내 이용자별 게임 승리 횟수에 따라 최대 1,000 다이아와 5주년 사전 코인을 지급하는 것으로 페스티벌의 시작을 알렸다. 코인으로는 다이아를 1,000개까지 추가로 획득 할 수 있으며, 5주년 한정 특별 캐릭터 등과 교환 할 수 있다.
 
매주 1,500개씩 최대 6,000 별사탕을 제공하는 ‘별사탕 미션’과 매주 다른 맵 플레이를 제공 하는 난투전도 진행된다. 난투전에서는 연속 승리를 통해 최고 1억 골드를 추첨을 통해 선물 받을 수 있는 ‘난투전 최강자를 뽑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 15일부터는 5주년 특별 ‘타임캡슐’ 이벤트도 추가 진행된다. 별사탕으로 오픈 가능한 ‘타임캡슐’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으며, 넷마블은 ‘타임캡슐’을 오픈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스킬을 경험할 수 있는 스킬 버프와 개발자들의 5주년 축전 메시지도 공개 할 예정이다.
 
이외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용자들이 ‘모두의마블’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도 응모 받아 추첨을 통해 실제 게임 내 메시지 카드로도 노출 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출시 후 지난 5년간 국내 양대마켓은 물론 글로벌에서도 꾸준히 최고의 인기를 구가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풍성한 보상과 재미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련했다”며 “5주년을 기념해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역대급 콘텐츠들도 오는 7월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5년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모두의마블’ 및 이번 페스티벌 관련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