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8-06-0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312주소복사

넥슨, R등급 모바일 MMORPG '카이저' 6월 7일 정식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의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카이저(KAISER)’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카이저’는 사전 오픈 3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11위, 애플 앱스토어 9위에 오르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드넓은 오픈 필드에 게이머들이 모여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게임 방식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넥슨은 ‘카이저’의 공식 카페를 통해 이용자들의 게임 초반 적응을 돕는 ‘GM 이정표의 R-TIP’과 ‘R쓸신잡’을 운영한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와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정식 출시에 맞춰 LG전자 신규 전략 스마트폰 ‘G7 씽큐’에 ‘카이저’가 기본앱으로 탑재된다. ‘LG G7 씽큐’ 구매 고객에게는 25만 원 상당의 ‘한정 게임 아이템’과 ‘쿨러 장착 거치대’ 등이 담긴 ‘카이저 팩’을 제공한다.

넥슨은 지난 5월 14일 모바일게임 ‘카이저’와 LG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G7 씽큐(ThinQ)’의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카이저’는 ‘1대 1 거래’, ‘장원 쟁탈전’ 등 핵심 요소와 풀 3D 그래픽을 모바일에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리니지2’ 개발실장을 역임한 패스파인더에이트 채기병 PD를 중심으로 3년간 70여 명을 투입해 제작한 모바일 MMORPG다.

‘카이저’의 게임 정보와 출시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